지난 27일 KT위즈파크에서 힘찬 시구를 선보이고 있는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 홍보대사 김나윤(윤너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사장 조향현, 이하 공단)의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 홍보대사 김나윤(윤너스)이 지난 27일 KT위즈파크에서 힘찬 시구를 선보였다.

김나윤은 2018년 오토바이 사고로 한쪽 팔이 절단된 후, 피트니스 선수로 활약하며 절단 장애인 최초로 WBC 피트니스 대회에서 4관왕을 차지해 큰 화제가 됐다.

이에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 법정의무화 4주년(5월 29일)을 맞아 19일 공단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후 인식개선 교육 홍보를 위해 KT위즈파크에서의 시구를 첫 공식 활동으로 선택했다.

이날 KT위즈파크에서는 김나윤의 시구 외에도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문화체험형 교육기관인 ‘한빛예술단’의 시각장애인 브라스팀이 감동적인 애국가 공연도 함께 선보여 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공단 인식개선센터 류규열 센터장은 “인식개선 교육 시행 4주년을 맞아 뜻깊은 행사를 함께 해주신 KT위즈 구단, 홍보대사 김나윤씨, ‘한빛예술단’에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며 “함께한 모든 관중과 시청자분들이 장애인 고용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갖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