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장애인체육회가 오는 10월1일부터 12일까지 창립 10주년 기념 UCC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는 창의적인 영상콘텐츠(UCC)를 통해 장애인생활체육을 알리고 장애인체육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인식을 이끌어내기 위해 마련됐으며, 시·도장애인체육회와 전 국민 부문으로 나눠서 진행된다.

시․도장애인체육회 부문은 장애인 생활체육현장 우수운영 사례를, 전 국민 부문은 장애인의 행복한 삶을 위한 체육활동 참여를 각각 주제로 한다. 공모작은 3분 이내 분량의 동영상을 제작해 응모하면 된다.

총 1650만원의 상금이 걸린 이번 공모전에서는 수상작에 따라 대상(1편) 200만원을 비롯해 시․도장애인체육회와 전 국민 부문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에서 상금과 상장이 각각 주어진다.

작품 접수는 생활체육정보센터(http://sports.koreanpc.kr) 내 접수게시판에서 하면되며, 공모결과는 10월 중에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된다.

이번에 선정된 우수작은 오는 10월28일부터 11월1일까지 강원도 일원 에서 개최되는 ‘제35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홍보를 위해 대회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게시될 예정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