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음악회 포스터.ⓒ피터팬클럽

발달장애인 스포츠문화예술공동체인 피터팬클럽이 “피터팬 포텐셜 뮤직아카데미 시즌 Ⅱ”의 대단원의 막을 내리며, 오는15일 오후 7시 은평문화예술회관 숲속극장에서 연말 성과음악회를 개최한다.

피터팬 포텐셜 뮤직아카데미 시즌 Ⅱ “그래요 난 꿈이 있어요!!”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의 후원으로 발달장애아동·청소년의 감추어진 음악적 잠재력을 발굴하고, 예술적 역량을 강화해 발달장애인 예술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음악예술교육 프로그램이다.

2020년부터 지금까지 음악을 좋아하고 관심 있는 발달장애아동·청소년 20여명이 교육에 참여했으며, 교육내용으로는 솔페이지 종합이론교육, 합창, 색소폰, 바이올린, 피아노 등 악기교육 및 분기별 소소한 연주회를 진행했다.

피터팬 포텐셜 뮤직아카데미 성과음악회는 한 해 동안 발달장애아동·청소년이 배우고 연습한 결과를 발표하는 공연과 더불어 발달장애인 피아니스트 김동호군의 축하연주, 가야금 연주자 한지우군의 축하연주, 뮤직아카데미 강사들의 축하무대가 함께 꾸며질 예정이며, 또한 뮤직아카데미 전과정의 스토리를 담은 아카이빙 영상 송출로 이루어진다.

피터팬클럽은 1년 동안 함께 해주신 수많은 조력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피터팬의 멋진 음악회로 행복한 크리스마스, 따뜻한 연말을 선사하고자 한다.

공연문의는 010-4646-7235 또는 피터팬 포텐셜 뮤직아카데미 성과음악회 사전 신청서 https://forms.gle/NvpysQKER3uTnYWY6 를 제출하면 신청할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