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중앙회가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서울 대학로에 위치한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이음센터) 2층 이음갤러리에서 ‘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 기획전Ⅰ; ONE VOICE 전국장애인합창대회 사진전’을 개최한다.ⓒ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중앙회

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중앙회가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서울 대학로에 위치한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이음센터) 2층 이음갤러리에서 ‘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 기획전Ⅰ; ONE VOICE 전국장애인합창대회 사진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2009년부터 현재까지 개최되고 있는 전국장애인합창대회 13년의 역사와 발자취를 만날 수 있다.

전국장애인합창대회는 1992년 UN이 제정한 ‘세계장애인의 날’ 을 기념하고, 장애인합창의 예술적 가치 제고와 장애인합창단 발굴 그리고 전문 장애인합창단으로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개최되고 있는 전국 규모의 장애인합창 경연대회이다.

전시는 오전10시30분부터 오후7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또한 큰 활자 및 휠체어 접근성 등 배리어프리(BARRIER-FREE)를 적용하여 관람하기 어려운 이들에게 보다 더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장애인합창대회 홈페이지(www.ncf1203.or.kr)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