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표현예술연대가 공연예술 분야에 재능을 가진 15세 이상 장애인 및 비장애인을 대상으로 창작뮤지컬 ‘아트리그(Art League) 배우 오디션 참가자를 오는 3월 22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이는 2017년 이음창작 뮤지컬 육성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이 후원하며,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단원들에게는 공연 활동 지원 및 연습공간 지원, 장애유형별 맞춤 트레이닝 기회가 제공된다. 연말에는 공연발표 및 무대 데뷔까지 지원한다.

지원자는 참가신청서와 자신을 소개할 수 있는 사진 파일을 함께 첨부, 이메일(art70@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신청서 양식은 장애인문화예술원 홈페이지(http://www.i-eum.or.kr)에서 내려 받으면 된다.

3월 27일에 진행되는 실기오디션은 1차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연기, 노래, 춤 등 자유롭게 준비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10-3430-0610) 또는 네이버 블로그(http://blog.naver.com/musicalart11)를 통해 확인 가능 하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