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하 장애인공단) 임원추천위원회가 오는 16일까지 ‘제12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이사장 후보’를 공개모집한다.

장애인공단 이사장은 장애인의 취업 여건 조성 및 안정적 직업생활정착지원, 장애인직업능력개발 지원, 사업장 장애인고용환경 개선 등의 직무를 수행한다. 임기는 3년이며, 직무수행실적 등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임이 가능하다.

지원자는 오는 16일까지 지원서, 자기소개서(A4용지 3매 이내), 직무수행계획서(A4용지 10매 이내) 각 1부와 경력증명서, 졸업증명서, 학위증사본(해당자에 한함), 기타 실적관련 증빙자료 각 1부를 갖춰 방문 및 우편접수(제출마감일 오후 6시 도착 분까지)하면 된다.

지원서와 직무수행계획서는 장애인공단 홈페이지(www.kead.or.kr) 공지사항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한편 제11대 양경자 이사장은 장애인계와 전문성 및 낙하산 인사 논란으로 마찰을 빚다 지난 11월 8일 사의를 표명하고, 사임했다.

문의전화: 031-728-7329, 7032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165번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임원추천위원회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