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방송 '참 좋은 내친구' 생활묵상 에세이집 <복 있는 사람> 표지. ⓒ도서출판 디자인 나눔

시각장애인 방송인 심준구 씨가 생활묵상 에세이집 '복 있는 사람은'이라는 특별한 책을 출간했다.

심 씨는 KBS 3라디오 '심준구의 세상보기', 극동방송 '참 좋은 내 친구'를 진행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 도서는 극동방송 '참 좋은 내 친구'를 통해 소개 됐던 에세이 90여편과 심 씨의 음성이 담긴 오디오북 CD를 함께 엮어 발간됐다. CD에는 30편의 에세이가 들어있다.

특히 오디오북 CD를 실행하면 심 씨의 음성과 기타리스트 함춘호, 피아니스트 박수영 등이 연주한 배경음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일러스트레이터 박종배가 삽화에 참여했다.

심 씨는 “방송의 느낌을 적당히 살려서 방송 멘트와 유사하게 녹음했다”며 “이 책이 보다 풍성한 삶의 꿈을 꿈꾸는 분, 삶의 방향을 잠시 잃은 분, 실의에 빠진 분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복 있는 사람'은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극동방송 '참 좋은 내친구' 생활묵상 에세이집 <복 있는 사람>, 도서출판 디자인 나눔, 총 208쪽, 정가 1만 1천원.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