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의 성관련 전문사이트인 '깜짝마녀'(www.foxyable.net). <에이블뉴스>

에이블뉴스 성 칼럼리스트 조항주씨가 장애인의 성관련 전문사이트인 '깜짝마녀'(www.foxyable.net)를 최근 오픈했다.

'깜짝마녀'는 I'm, Sexuality, 장애인운동사, Community, IMG창고 5가지의 카테고리를 통해 장애인의 성에 대한 다양한 내용을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I'm에서는 일기형식을 빌린 조항주씨의 일상과 성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만나 볼 수 있다. ‘Sexuality’에는 여성사이트 팍시러브에 개재되었던 내용과 그동안 연재되었던 칼럼, 강의원고와 함께 여러 성 칼럼리스트의 글, 성에 관한 궁금증 해소에 도움이 될만한 책 소개 글 등이 게시되어 있다.

‘Community’에는 성에 대한 질문을 할 수 있는 질문게시판과 자유롭게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게시판을 마련, 방문자들의 활발한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장애인운동사’는 장애인운동과 관련한 논문·연구자료·기사 등이 담겨져 있으며, ‘IMG창고’에는 장애인의 성과 관련된 여러 이미지가 게시되어 있다. 대부분의 콘텐츠는 회원가입을 해야 게시물에 접근할 수 있다.

조항주씨는 사이트에 남긴 인사말을 통해 “장애인 성담론을 주제로 여러 사이트를 전전하며 이야기 해왔는데, 이제 이 공간에서 일관된 목소리를 내고 싶다”며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허심탄회하게 자신의 성을 이야기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연결]깜짝마녀 둘러보기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