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재활협회가 오는 24일까지 장애가정 청소년 외국어학습지원 '꿈이LANG(꿈이랑)' 참가자를 모집한다.

'꿈이LANG(꿈이랑)'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장애가정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에게 신청한 외국어의 학습방법에 따라 필요한 모든 과정을 지원받을 수 있는 프로젝트다.

신청대상은 20~29세인 최저생계비 150% 이내의 장애가정대학생 또는 취업준비생이다. 이 중 졸업접수(토익)를 획득하지 못한 대학 예비졸업생이나 외국어에 자신없는 취업준비생, 외국인만 보면 눈을 피하는 대학생·취업준비생이면 가능하다.

선정된 자는 협회로 부터 외국어 관련 전문학원 등 온·오프라인 강의, 국내 전문기관·대학의 어학 학습과정 등에 소용되는 비용을 지원받는다. 단 어학보조기기는 지원되지 않는다.

신청자는 두드림 홈페이지(www.dodreamfound.com)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지원 신청서▲ 자신의 꿈과 관련된 사진 또는 가족사진 ▲주민등록등본 ▲장애인복지카드 사본 ▲수급자 증명서 등을 갖춰 서울과 제주지역은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이외 지역은 각 지역 협회에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애인재활협회(02-3472-3556)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