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장애인일자리통합지원센터가 ‘롯데월드맞춤연계사업’ 참여자를 연중 수시 모집한다.홍보 포스터.ⓒ서울시장애인일자리통합지원센터

서울시장애인일자리통합지원센터가 ‘롯데월드맞춤연계사업’ 참여자를 연중 수시 모집한다.

롯데월드맞춤연계사업은 롯데월드로 취업을 희망하는 장애인을 위한 1:1 취업 연계 사업으로 사업 참여자는 서류 지원부터 롯데월드 현장교육, 면접, 현장훈련 등 취업 과정의 모든 절차를 지원받게 된다.

또한 취업 이후에도 취업자 정기모임, 수시 적응지원 등 안정적인 직업 유지를 위한 사후관리도 계속된다.

모집 대상은 롯데월드와 롯데월드캐스트에 관심이 있는 만 15세 이상의 서울특별시 거주 등록 장애인이며 신청을 위해서는 전화 상담 후 센터로 방문이 필요하다.

롯데월드는 2013년부터 센터와 연계해 장애인 고용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현재 장애인 캐스트는 어트랙션(놀이기구 운영보조), 파크그리팅(고객 입‧퇴장 안내), 크리닝(고객동선 청결관리), 가이드(아쿠아리움 이벤트존 안내), 바리스타(음료제조 및 고객응대) 등의 직무를 담당하고 있다.

롯데월드맞춤연계사업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장애인일자리통합지원센터 홈페이지(jobable.seoul.go.kr) 사업안내 게시판을 참고하거나 전화(1588-1954)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