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에이블복지재단(이사장 선동윤)이 오는 7월 31일까지 소규모 장애인시설 개보수 지원사업 ‘2015드림하우스’ 신청 시설을 모집한다.

2015드림하우스는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연배)와 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이사장 김종훈)의 지원으로 진행되는 사업으로, 선정된 시설에게는 편의시설 설치, 공간 개선, 안전사고 방지를 비롯한 보강공사 등 개보수가 제공된다.

에이블복지재단은 지난 2012년부터 매년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따뜻한동행의 지원을 통해 드림하우스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동안 27곳의 소규모 장애인시설을 개조해 줬다.

개보수가 필요한 서울 소재 소규모 장애인주·단기 보호시설 및 공동생활가정, 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 장애인직업재활시설은 에이블복지재단 홈페이지(http://www.sunable.com)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ablewelfare@hanmail.net)로 발송하면 된다.

지원기관은 서류심사와 현장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되며, 선정 여부는 추후 에이블복지재단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문의: 에이블복지재단(02-7942-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