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오일이 한국장애인재활협회 두드림과 함께 올 12월에 열리는 싱가포르국제마라톤대회에 참가할 장애마라토너를 모집한다.

동남아시아 최대 규모인 싱가포르 마라톤 대회는 평탄하면서도 싱가포르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세계수준의 코스를 자랑한다. 참가자들은 ‘가장 아시아다운, 그러면서 가장 아시아답지 않은' 독특한 나라, 싱가포르를 경험하게 된다.

코스는 마라톤 마니아를 위한 풀코스부터 초보자를 위한 10km와 5km, 스포츠용 휠체어 참가자를 위한 10km까지 다양하다.

대상은 만 15세부터 49세까지로, 장애당사자의 장애정도에 따라 동반주자와 함께 신청할 수 있다.

1차 선발 인원은 40명이다. 국내대회참가기록, 훈련일지작성, 현장평가, 사연 등을 기준으로 최종 선발 심사를 거쳐 20명이 선발된다.

모집기간은 오는 14일까지이며, 신청은 한국장애인재활협회 두드림 홈페이지(www.dodreamfund.com)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편 싱가포르국제마라톤의 일정은 올해 11월 30일부터 12월 4일까지 총 4박 5일이며, 본 대회는 12월 2일에 개최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