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경기장애인인권포럼이 오는 20일까지 경기도와 31개 기초 지자체를 감시·평가 할 ‘2012년 제4기 장애인정책 모니터 단원’을 모집한다.

선정된 모니터 단원 5명은 경기도와 31개 지자체 지방의회 의원들의 의정활동을 평가하기 위해 의회 회의록을 검토하고 장애인 관련 발언을 분류표에 따라 발췌 정리, 경기도 내 8개 지자체의 예산서를 바탕으로 장애인 정책·예산 모니터링을 진행하게 된다.

신청자격은 장애인 당사자로 이뤄져있고 장애인 인권 및 정책에 관심이 많은 비장애인, 엑셀·워드 등의 문서 작성이 가능해야 한다.

활동은 오는 5월부터 9월까지 재택근무로 이뤄지며, 단원은 월 1~2회 정기모임에 필히 참석해야 한다. 지원되는 활동비는 월 20만원.

모니터 단원 신청자는 오는 20일까지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ilsanil@hanmail.net)이나 우편(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78-2 남정씨티프라자 2차 806호)으로 접수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경기장애인인권포럼의 카페(http://cafe.daum.net/ilsan-il) 및 홈페이지(http://www,ggableforum.or.kr)을 참고하면 된다.

* 문의: 경기장애인인권포럼 장애인정책모니터링센터 031) 906-3095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