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장애인종합복지관의‘장애인식개선 UCC·포스터·표어 공모전’홍보 포스터. ⓒ양천장애인종합복지관

양천장애인종합복지관이 오는 4월 6일까지 ‘장애인식개선 UCC·포스터·표어’ 작품을 공모한다.

공모 주제는 장애에 대한 편견을 해소하고, 장애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전달할 수 있는 작품이다.

참가자격은 대한민국 국민이면 모두 가능하며 오는 4월 6일 6시까지 양천장복 홈페이지(http//www.ycsupport.or.kr) 자료실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작품과 함께 우편·이메일·방문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단 UCC는 3~5분 분량의 순수 창작 동영상으로, 엔딩 컷에 양천장애인종합복지관 로고가 노출되어 있어야 한다. 포스터는 4절 사이즈의 컬러 포스터, 표어는 간략하고 명확한 20자 내외여야 한다. 출품작은 UCC와 포스터는 개인당 1작품, 표어는 개인당 3작품으로 제한된다.

당선작 총 33명에게는 양천구청장 훈격으로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의 상장이 수여된다. 또한 참가자들 모두에게 UCC 8시간, 포스터 5시간, 표어 3시간의 자원봉사 활동시간이 인정된다.

문의: 양천장애인복지관(02-2061-2500)

이메일: ycsupport@hanmail.net

접수처: 서울시 양천구 목동동로 129 양천장애인복지관 지역복지팀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