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저는 개인사업체의 대표입니다. 한국장애인고용촉진공단으로부터 '고령자 고용환경개선자금사업 안내' 관련 우편물이 도착하여 지원가능여부를 부산지사에 확인하였더니 이미 자금이 소진되어 금년도에는 지원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뒤늦게 홍보를 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매우 궁금하군요. 지원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답변]=고령자 고용환경개선자금 융자는 2008년도 초에 노동부 고시뿐만 아니라 조선일보 및 매일경제 신문 등 중앙일간지 및 경제지에 홍보를 하였으며, 한국장애인고용촉진공단 홈페이지에도 공고하여 사업을 정상적으로 수행하여 예산대비 전액을 결정하였습니다.

전자우편으로 귀하에게 동 사업에 대해 안내문을 발송한 이유는 2009년도에도 동 사업을 수행하기 때문에 귀 사에서 2009년도에 고령자 고용환경개선자금 융자를 지원받아 시설 및 장비를 투자하실 수 있도록 미리 안내하기 위함 이었습니다. 이점 오해를 불러일으켰다면 사과 드리며, 귀사의 번창을 기원합니다.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 031-728-7065 담당자 : 한병선) <한국장애인고용촉진공단 본부/고용환경개선팀>

*이 자료는 한국장애인고용촉진공단 홈페이지 전자민원창구(www.kepad.or.kr)에 등록된 질문과 답변 내용입니다.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