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복지재단 홍보대사로 위촉된 김민규.ⓒ밀알복지재단

밀알복지재단이 지난 8일 가수 겸 배우 김민규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김민규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 방송 당시 독보적인 외모와 매력으로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후에는 연기, 모델, MC 등 분야를 넘나드는 다재다능함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민규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지난해 소아암 환아를 돕는 KBS ‘언더퀴즈’에 출연해 따뜻한 마음을 전한 바 있으며, 이외에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나눔을 향한 관심을 보여왔다.

김민규는 “밀알복지재단의 홍보대사로 활동할 수 있게 돼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히며 “장애아동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하고 싶다. 주변에 좋은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는 “김민규님과 같은 파급력이 큰 스타분들의 나눔 활동 참여는 선한 영향력이 되어 사회 전체로 퍼져나간다”며 “김민규님의 선한 영향력이 장애인과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만드는 힘 있는 기폭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민규는 앞으로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재능기부와 봉사 등을 펼치며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예정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