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LPG 전문기업 E1이 지난 27일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를 통해 장애인복지시설 21개소에 희망충전캠페인 기부금 총 1억 500만원을 전달했다.ⓒ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친환경 LPG 전문기업 E1이 지난 27일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를 통해 장애인복지시설 21개소에 희망충전캠페인 기부금 총 1억 500만원을 전달했다.

희망충전캠페인은 E1 오렌지카드 고객들이 월 100L 이상을 충전하면 E1이 해당 고객의 이름으로 1000P를 기부하는 희망충전서포터즈와 희망메시지 한 건당 3000P를 E1이 적립하는 방식 등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조성했다.

또한, 희망충전캠페인으로 후원중인 21개 시설과 1팀-1시설 매칭 임직원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E1 관계자는 “앞으로도 희망충전캠페인을 통해 장애인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국장애인복지시셜협회 임성현 회장은 “희망충전캠페인은 기업의 1회성 지원이 아닌 선정된 시설에 3년간 계속 지원을 하는 사업으로 시설에서 이용장애인을 위한 안정적인 서비스를 개발하고 지원할수 있는 건강한 기업의 기부방식”이라며 “LPG차량을 이용 하는 국민이면 누구라도 참여할수 있는 긍정적인 캠페인”이라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