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싱글 ‘하지 못한 말’.ⓒ서정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같이하는 그룹 ‘서정(Seojeong)’이 지난 5일 첫 싱글 ‘하지 못한 말’을 발표했다.

그룹 서정은 명품 발라드로써 명품 프로듀서 ‘JD’와 명품 작곡가 ‘GOGS’가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가진 보컬 ‘김태운’을 영입해 그룹 ‘서정(Seojeong)’을 탄생시켰다.

많은 보컬을 시험대에 올렸던 ‘하지 못한 말’은 ‘JD’의 아름답고 폭발적인 기타연주와 ‘The Grand’의 감미로운 선율 위에 ‘김태운’이 부드러운 음색을 더한 발라드로, 곡의 주인공이 사랑하는 그녀를 붙잡고 싶어 하지만 그러지 못해 떠나가는 연인에게 행복을 빌어주는 슬픈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를 담고 있다.

중증장애인 작곡가 GOGS(김영진)는 “코로나 때문에 쇼케이스와 공연으로 만나 뵙기 어렵지만 앞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울리는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다”며 “한곡, 한곡 진심 영혼을 담아 발매하겠으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서정은 벚꽃시기에 맞춰 ‘사랑하는 길’을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이음온라인)에서도 만나 볼 수 있으며, 서정 공식인스타그램

(instagram.com/official_seojeong)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