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빼는 습관 만들기’ 프로그램 2기 참여자 모집 포스터. ⓒ소소한소통

사회적기업 소소한소통(대표 백정연)이 오는 10일까지 ‘살 빼는 습관 만들기’ 프로그램 2기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책 ‘쉽다, 살 빼기’와 함께하며 여러 사람이 함께해 서로 자극을 받고 작은 일이라도 매일 해냈다는 성취감을 느끼게 하고자 소규모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2주 동안 하루 1가지의 건강 미션을 개별적으로 수행하고 카카오톡으로 인증을 공유하며 살 빼기에 도움이 되는 습관을 만들 수 있게 돕는다.

미션은 비만 관리를 위한 식습관, 운동습관, 생활습관 등 3가지 습관에 관한 내용으로 점심 메뉴 인증샷 찍기,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 이용하기 등 발달장애인 혼자서도 충분히 실천할 수 있을 만큼 쉽고 간단하게 구성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소소한소통 홈페이지(www.sosocomm.com)나 온라인 양식(https://bit.ly/soso_easy_diet_2)을 참고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1인 2만 원으로, 참가자에게는 책 ‘쉽다, 살 빼기’와 워크북 ‘하다, 살 빼기’을 비롯해 미션 수행을 돕는 선물이 함께 제공된다.

백정연 대표는 “살 빼는 습관 만들기는 당사자들이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구애받지 않고 참여할 수 있는 비대면 방식이면서도 미션을 수행하는 동안 따로 또 같이 유대감을 느끼며 자연스럽게 동기부여가 되는 프로그램이다. 기관은 물론 당사자 개인, 가족 등 많은 분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