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가 주최한 ‘2015 제 2차 장애인고용 사업주 간담회’에 참석한 사람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회장 조향현, 이하 장고협) 직업재활팀는 지난 21일 여의도 이룸센터에서 장애인고용 사업주 및 인사담당자 등 22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 제 2차 장애인고용 사업주 간담회’를 진행했다.

간담회는 성희롱예방교육과 사례관리의 제반문제에 대한 질의·답변으로 진행됐으며, 특히 장고협을 통해 장애인을 다수 고용한 우수사업체를 표창하는 시간도 가졌다.

장고협 직업재활팀 신명숙 팀장은 “성희롱 예방관련법의 정확한 이해를 통해 기업의 이미지 향상과 근로여건 개선을 통한 고용안정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장고협은 장애인 직업상담, 취업 후 적응지원, 취업알선 및 구인을 희망하는 사업주에게 정부 지원정책을 홍보하는 등 중증장애인 직업재활지원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취업을 원하는 등록장애인과 구인을 원하는 사업주는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 직업재활팀 전화(02-754-3874)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