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포스트
목록
갱년기증상을 완화시켜주는 다크푸드3가지
카테고리 : 이런노하우 | 조회수 : 5282019-04-13 오전 9:00:00

갱년기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다크푸드 가지

가지의 진한 보라색을 띄게 하는 성분도 안토시아닌입니다

활성산소 발생을 억제해주면서 노화의진행속도를 떨어뜨리고

혈관 속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는 물질

산화방지제의 역할을 하는 항산화 물질은

우리 몸의 면역시스템을 증진시키는 데 효과적이면서

높은 항염증 효과를 지녀 체내의 병균을 제거해 주는 데에도 좋아요?

 
cosnepen20190413090048497835.jpg


노안에으로 인한 눈의 피로를 완화시키고

시력 저하나 망막 질환을 예방하는 역할을 감당해주고요

발암물질을 억제하는 폴리페놀도 가지가 시금치보다 2배 정도 많다

앞으로 점점 더 땀을 많이 흘리는 계절로 진행되는 시기를

만나게 되실 터인데 여름철 수분 보충에도 좋아요

그 이유는

가지성분이 수분이 95%에 이르는 식재료이기때문이랍니다

 


cosnepen20190413090105189865.jpg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와 수분이 풍부해서

변비, 위장염 등을 개선하고,

장내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안토시아닌은 열을 가해도 파괴되지 않아

요리의방법에 제한이 없다는 것이 장점이고

보관상 문제도 없는다크푸드입니다

발암물질을 억제하는 폴리페놀도 가지가

시금치보다 2배 정도 많다는 것

 

갱년기 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다크푸드 블루베리

갱년기에 자주 나타나는 건망증과 기억력 감퇴가

걱정된다면 블루베리 섭취가 효과적

제가 요즘 완전히 많이 먹어주어야 할

다크푸드입니다~~~

블루베리의 안토시아닌 성분이

치매 위험이 높은 노인들의 기억력을 개선하고

뇌 기능을 활성화하는데 효과를 보인다니

울 부부 나란히 손잡고 블루베리 따먹으러 다녀야 할 판

마당에 블루베리 나무를 몇그루 심어야겠네요


cosnepen20190413090142661130.jpg

블루베리가 신경기능과 뇌기능 개선, 알츠하이머

예방 과 지연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노년의 정신건강을 위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식탁에서 만나야 할 듯합니다

블루베리가 들어 있는 플라보노이드

감귤, 양파 등에도 다량 함유되어 있답니다

플라보노이드는 뇌신경 세포의 신호전달을 촉진시켜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효능이 있다는 것

여름이 제철인 블루베리는 껍질과 씨를 통째 먹어야

안토시아닌을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는 사실 꼭 기억하시고

껍질 채 드세요

?

#갱년기 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다크푸드

 

cosnepen20190413090201568364.jpg

cosnepen20190413090212020382.jpg

 

이동네에서는 복분자의 이름을

블랙 라즈베리로도 불리웁니다

그 유명한 광고문안 남자한테 좋은데 아주 좋은데로 유명한

복분자는 남성에게 좋은 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여성갱년기 증상 완화에도 큰 도움을 준다는 것

 

 cosnepen20190413090231551616.jpg

복분자에는 안토시아닌과 비타민C, 타닌이 넉넉히 들어있고

복분자의 검은 색을 내는 안토시아닌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노화 속도를 늦추는데 효과적이랍니다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하고 퀘르세틴, 엘라그산, 타닌, 캠페롤 등

생리활성 물질도 들어있어서 기운을 샘솟게 하는 복분자는

그래서 정력 감퇴 개선과 전립선 질환 효과가 있기 때문에 남성에게 좋다는 것

 
 
댓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