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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할 때 먹으면 좋은 음식 모음
카테고리 : 건강상식 | 조회수 : 3622020-11-05 오후 1:35:00
흔히 다이어트를 위해서 운동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운동만 하고 먹는 것은 그대로라면 요요현상이 찾아오곤 하요
그래서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한 음식을 한번 알아봤어요
저도 잘 적어두고 요즘 열심히 따라 먹고 있답니다.


 
 

 


요즘 계란이 이슈가 되기는 했지만 그래도 빼놓을 수 없더라고요
흰자의 칼로리는 약 20kcal로 굉장히 낮은데요
단백질 함유량이 높아 다이어트와 근육 생성이 큰 도움이 된답니다.
옛날만큼 싸게 많이 먹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잘 구입하고 챙겨먹으면 좋은 음식이랍니다.


 

 

 


다음은 옛날부터 흔히 건강을 위해서 많이 찾는 홍삼이에요
요즘은 간단하게 챙겨먹을 수 있게 가공되어 나오는 제품들이 많은데요
운동을 하면서 물에 타서 먹는 모습도 종종 보이더라고요
다이어트보다는 어떤 운동이든 운동을 할 때
피로를 풀어주는 역할을 해줘서 찾는 다고 합니다.


 

 

 


다음은 물 입니다.
물이 부족하다는 것은 근육이 굳어지면서 뇌의 기능을 저하되고
뼈를 힘을 잃어간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내부로부터 불필요한 지방을 분해하기 때문에 건강에도 상당히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마지막은 식초입니다.
요즘에는 식초로 샐러드 소스를 만들어 먹기도 하는데요.
특히 식초에는 지방성분의 다른 음식과 섭취하면 체지방 증가가 줄어든다고 합니다.

 


 

 


이렇게 운동할때 좋은 음식소개가 끝났는데요.
운동효과도 빠르게 볼 수 있으면서 건강도 챙길 수 있으니 함께 드시는 걸 추천 드리겠습니다!

 
  • bellimk블로그로 가기  (2020-11-05 오후 1:40:00)
    좋은글 감사합니다..~~퍼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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