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으로 답답한 세상입니다. 가야할 길이 아직 먼데, 세상은 거꾸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하고 싶은 말은 많은데, 우리 문제에 관심 있는 언론은 없습니다. 제보가 쏟아집니다. 하나같이 절절한 우리들의 이야기입니다. 당장이라도 뛰어가고 싶지만 여력이 없습니다. 그렇게 숨 쉴 틈 없이 달려온 7년입니다.에이블뉴스는 어려움에 처한 장애인을 위해 가장 먼저 뛰어가는 대안 언론입니다. 에이블뉴스와 함께 하시면 장애인이 살기 좋은 대한민국을 앞당길 수 있습니다.에이블서포터즈는 월 1만원 이상씩 자발적으로 구독료를 내는 애독자분들의 모임입니다. 에이블서포터즈 1만명이 모집된다면, 에이블뉴스가 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있습니다.
에이블서포터즈가 되시면, 첫째. 여러분이 처한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가장 먼저 달려가겠습니다. 둘째. 장애인들이 직접 지은 소설책, 시집 등을 보내드립니다. 셋째. 에이블뉴스가 주최하는 강좌, 행사 등에 우선적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장애인신문고보기 에이블 서포터즈 취지문저희 에이블뉴스 사무실을 방문하셨던 분들 대다수가 거의 똑같은 생각을 하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사무실이 생각보다 너무 작다라는 것입니다. 인터넷으로 뉴스를 보다 보면 근사한 건물하나 가지고 있을 법도 한데, 비좁다 못해 초라하기 그지 없는 열악한 환경에 그만 깜짝 놀란다곤 합니다. 에이블뉴스 사무실을 방문했던 여러분들 동감하시죠?그리고 연이어 또 하나 놀라는 것은 이렇게 열악한 환경에서, 기자도 몇 명되지 않는데, 어떻게 그 많은 기사를 쏟아내는지, 참으로 놀랍다고 합니다.그러면서 뼈 있는 농담한마디 던지시죠?백대표님, 대표님이 기자들 너무 노동착취하시는 거 아녀요?그렇습니다. 저는 우리 기자들을 노동착취하고 있습니다.그런데요. 우리 기자중에 한명이 이렇게 말합니다. 제가 에이블뉴스에 다니고 있는 것은.. 내용 더보기 에이블서포터즈 가입안내

구분 구독료 결제방법 신청
정기회원 월 1만원이상 매월 자동납부
(CMS/신용카드/휴대폰)
CMS신청신용카드신청
연회원 연 10만원 무통장입금/신용카드 무통장입금신청신용카드신청
평생회원 100만원 무통장입금/신용카드 무통장입금신청신용카드신청

무통장입금 계좌번호 : 스탠다드차타드은행 328-20-155440 (예금주:에이블뉴스)
에이블서포터즈 포토앨범보기
일시적 참여하기*정기회원, 연회원,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아도 휴대폰, 신용카드 결재로 일시적으로 자발적 구독료를 내실 수 있습니다. 단, 일시적으로 구독료를 내시는 분들에게는 에이블서포터즈 관련 혜택이 주어지지는 않습니다.
화면을 상위로 이동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