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장애인을 위한 프린트하기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
에이블뉴스 로고
뉴스홈 > 보도자료 > 보도자료
아산지역 저소득 장애인 위한 사랑꽃 피다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20-03-25 10:12:17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아산지역 저소득 장애인에게 나눌 후원물품 모습.ⓒ아산시장애인복지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아산지역 저소득 장애인에게 나눌 후원물품 모습.ⓒ아산시장애인복지관
온라인커뮤니티 배방맘앤맘카페(매니저 심미애) · 아산모종캐슬어울림아파트입주민카페, 온주라이온스클럽, 서진마트, 아산시장애인복지관상조회 등에서 기부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아산지역 저소득 장애인에게 나눌 후원물품이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 이하 아산장복)에 속속 답지하고 있다.

물품은 일상생활에 필요한 식료품, 일상생활용품에서 부터 마스크, 소독액 등 코로나19관련 용품까지 다양하다.

이번에 후원하게 된 카페 회원은 “이런 기회를 통해 기부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수고하세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인 후원물품은 지역 내 저소득 장애인 100여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아산장복 이창호 관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지속적으로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고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은 지역사회와 함께 아산에 거주하는 저소득 독거 장애인의 일상생활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한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맞춤형복지팀(박상현사회복지사/041-545-7727)으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심명수 기자 (myungsu@ablenews.co.kr)

배너: 에이블서포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