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장애인을 위한 프린트하기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
에이블뉴스 로고
뉴스홈 > 보도자료 > 보도자료
더불어 사는 삶 나눔행사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20-02-19 10:36:15
나눔행사 상품 전달식.ⓒ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
▲나눔행사 상품 전달식.ⓒ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은 2월 14일(금) ‘2020년 (사)대한한돈협회충남도협의회(회장 최상락)와 대전충남양돈농협(조합장 이제만) 나눔 행사’에 참여하여 돼지고기 33박스(330kg) 및 만두 16박스(96팩)를 지원받았다. 이날 행사에서 최상락 회장은“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 위생적이고 맛좋은 우리 돼지고기‘한돈’을 함께 나눔으로써 더불어 사는 삶을 실천하고자 하였다.”고 말했다.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역권익옹호팀 23가정, 상담사례지원팀 9가정, 운동지각향상지원팀 6가정, 발달향상지원팀 3가정, 직업지원팀 3가정, 관내 단체급식으로 3박스 전달하였다.

지원을 받은 이용자들은“복지관 덕분에 맛있고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후원품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었다.

한편,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은 함께하는 누리(세상), 사람 중심의 따뜻한 복지실현을 비전으로 지역사회의 통합 환경을 조성하여 지역장애인의 전인적 재활·자립과 복지증진 기여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문의사항 :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 상담사례지원팀 이기현
☎ 041-564-7942(내선 202)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심명수 기자 (myungsu@ablenews.co.kr)

배너: 에이블서포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