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장애인을 위한 프린트하기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
에이블뉴스 로고
뉴스홈 > 전국넷 > 인천·경기
인천남부장애인가족지원센터, ‘신박한 추석' 참가 가정 모집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20-09-18 10:02:34
찾아가는 휴식지원 ‘신박한 추석' 포스터. ⓒ인천남부장애인가족지원센터
▲찾아가는 휴식지원 ‘신박한 추석' 포스터. ⓒ인천남부장애인가족지원센터
인천남부장애인가족지원센터(센터장 임혜림, 이하 센터)가 18일 추석 연휴를 맞아 찾아가는 휴식지원 ‘신박한 추석' 프로그램의 참가 가정 선착순 모집에 들어갔다.

‘신박한 추석’ 프로그램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우려에 따른 추석연휴 내 이동 자제 분위기에 맞춰 기획됐다.

참가 가정에겐 집에선 즐길 수 있는 공기놀이, 윷놀이, 제기차기, 풍경꾸미기 세트와 송편이 제공된다.

센터는 인천광역시에 거주하는 장애인가정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에 참가할 100가정을 모집하며 그동안 센터 내 찾아가는 휴식지원 프로그램에 참가하지 못했던 가정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인천남부장애인가족지원센터 관계자는 “추석 연휴동안 주로 집에만 있을 인천광역시 장애인가족을 위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추석놀이세트와 송편을 받은 가정은 인증사진을 센터 홈페이지에 올려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 및 관련 문의 : 인천남부장애인가족지원센터(032-719-7882)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백민 기자 (bmin@ablenews.co.kr)

배너: 에이블서포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