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장애인을 위한 프린트하기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
에이블뉴스 로고
뉴스홈 > 인물/단체 > 단체
장애인재단·뷰티플마인드, 장애아동·청소년 음악교육 지원 ‘맞손’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21-07-29 14:43:51
지난 28일 장애아동·청소년 음악교육 지원 협약서에 서명하고 협력을 당부하는 한국장애인재단 이성규 이사장(사진 왼쪽)과 뷰티플마인드 노재헌 상임이사. ⓒ한국장애인재단
▲지난 28일 장애아동·청소년 음악교육 지원 협약서에 서명하고 협력을 당부하는 한국장애인재단 이성규 이사장(사진 왼쪽)과 뷰티플마인드 노재헌 상임이사. ⓒ한국장애인재단
한국장애인재단(이사장 이성규, 이하 장애인재단)이 지난 28일 장애인재단 회의실에서 뷰티플마인드(이사장 김성환)과 장애아동·청소년 음악교육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성규 이사장과 노재헌 상임이사가 참석, 향후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장애인 예술인의 전문성 향상과 고용 연계 등 다양한 프로그램 협력 방안 등을 논의했다.

이성규 이사장은 “음악으로 전 세계에 사랑을 실천하는 문화외교 단체인 뷰티플마인드와의 협업을 통해 장애인 문화, 예술 증진과 장애인 예술가 양성에 긍정적인 변화가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노재헌 상임이사는 “장애인재단과 파트너십 관계를 구축해 음악 분야의 장애 아동과 청소년의 교육을 위해 협력하고 노력하는 기회가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장애인재단과 뷰티플마인드는 시각장애 아동의 재능 발전과 피아노 교육 지원을 위한 첫 번째 프로젝트를 6월부터 시작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권중훈 기자 (gwon@ablenews.co.kr)

배너: 에이블서포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