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장애인을 위한 프린트하기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
에이블뉴스 로고
뉴스홈 > 인물/단체 > 단체
성민복지관, ‘일상의미[:美]’ 사진전시회 비대면 개최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20-09-14 10:13:16


서울시 노원구 위치한 성민복지관(관장 고유경)이 14일부터 노원역 4호선 대합실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을 고려한 지역주민 간의 일상적 소통 공간으로써 ‘일상의미[:美]’ 사진전시회를 비대면 형식으로 개최한다.

‘일상의미[:美]’ 사진전은 언택트 시대를 살아가는 요즘, 지역주민이 서로 간의 일상을 공유, 공감하기 위해 마련된 소통의 장으로 활용하고자 기획됐으며,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지역에서 자립을 준비하는 발달장애인 작가 9명의 평범한 일상을 담아낸 사진 작품을 통해 익숙했던 일상의 소중함을 전할 예정이다.

사진전은 누구나 관람·참여할 수 있으며 “당신의 일상에는 어떤 의미가 있나요?”라는 질문을 활용한 온라인 참여 이벤트도 병행된다.

성민복지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우리의 일상이 많은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 다르지만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지역주민들에게 일상의 의미를 생각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더 나아가 서로의 일상에 관심을 갖는 긍정적 소통의 장으로 활용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전 및 이벤트 관련 문의는 성민복지관 홈페이지(www.sungminwelfare.cr.kr) 또는 지역사회개발팀(02-933-0410)으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권중훈 기자 (gwon@ablenews.co.kr)

배너: 에이블서포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