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장애인을 위한 프린트하기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
에이블뉴스 로고
뉴스홈 > 인물/단체 > 단체
비와이X딕펑스 ‘고용위기 장애인 돕기’ 유튜브 콘서트 출연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20-06-15 09:33:08
밀알복지재단이 오는 25일 오후 8시 유튜브 ‘밀알복지재단’ 채널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고용위기에 놓인 장애인들을 돕기 위한 ‘제17회 밀알콘서트’를 개최한다.ⓒ밀알복지재단
▲밀알복지재단이 오는 25일 오후 8시 유튜브 ‘밀알복지재단’ 채널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고용위기에 놓인 장애인들을 돕기 위한 ‘제17회 밀알콘서트’를 개최한다.ⓒ밀알복지재단
밀알복지재단이 오는 25일 오후 8시 유튜브 ‘밀알복지재단’ 채널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고용위기에 놓인 장애인들을 돕기 위한 ‘제17회 밀알콘서트’를 개최한다.

제17회 밀알콘서트는 아나운서 정지영이 사회를 맡고 비와이, 길구봉구, 딕펑스, V.O.S, 뮤지컬배우 김지우가 출연한다. 이들은 바쁜 스케줄 속에도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사회통합이라는 밀알콘서트의 취지와 의미에 공감해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

출연진들은 70분 간 힙합과 발라드, 클래식, 록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쉴 틈 없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장애인 아티스트들의 참여도 기대를 모은다. 콘서트에는 뇌의 90%를 절제하고도 성악가로 활발히 활동하며 ‘기적의 사나이’로 불리는 박모세가 출연해 감동의 무대를 펼친다.

첼로, 바이올린, 피아노 등 클래식 악기를 전공한 실력파 발달장애인들로 구성된 ‘브릿지온 앙상블’은 아름다운 하모니로 장애와 비장애의 벽을 허무는 무대를 선보인다.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는 “장애인이 마음 편히 문화 복지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시작된 밀알콘서트가 벌써 17회를 맞이했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무대를 온라인으로 옮겼지만 그만큼 더 많은 장애인, 비장애인 관객들과 함께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이슬기 기자 (lovelys@ablenews.co.kr)

배너: 에이블서포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