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장애인을 위한 프린트하기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
에이블뉴스 로고
뉴스홈 > 문화/체육 > 문화
장애인·비장애인 통합 ‘제18회 밀알콘서트’ 24일 개최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21-06-22 08:39:20
제18회 밀알콘서트 ‘우리, 함께’ 포스터. ⓒ밀알복지재단
▲제18회 밀알콘서트 ‘우리, 함께’ 포스터. ⓒ밀알복지재단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오는 24일 오후 8시 재단의 유튜브 채널 ‘알TV’를 통해 제18회 밀알콘서트 ‘우리, 함께’를 무료 공개한다.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사회를 맡고 가수 알리, 김혁건, 조명섭, 싸이퍼, 성악가 권서경, 장애인 연주단 브릿지온 앙상블이 무대에 오른다. 우리, 함께라는 부제처럼 음악 안에서 장애와 비장애의 구분 없이 하나 되는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콘서트로 마련된 후원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고립된 장애인들을 위해 쓰이며 후원금 사용 내역은 연내 밀알복지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투명하게 공개된다.

2004년 시작된 밀알콘서트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무대에 서고 관객이 되는 통합콘서트다. 수준급의 공연은 물론 장애인 관객을 위한 수어 통역, 휠체어 좌석 등을 제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콘서트를 만들어오고 있다. 작년부터는 코로나19로 비대면 온라인 콘서트로 개최 중이다.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는 “제18회 밀알콘서트 ‘우리, 함께’가 개최의 취지를 살려 장애인 복지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제18회 밀알콘서트 출연진들. ⓒ밀알복지재단
▲제18회 밀알콘서트 출연진들. ⓒ밀알복지재단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백민 기자 (bmin@ablenews.co.kr)

배너: 에이블서포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