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행시 댓글”’이벤트 포스터.ⓒ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

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영선, 이하 복지관)은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꿈토리물티슈로 유명한 드림제지(대표 손은지)와 함께 가정의 달을 응원하는 ‘4행시 댓글”’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복지관 페이스북 또는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가정의 달”을 주제로 모든 가정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4행시에 맞춰 작성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5월 23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꿈토리물티슈로 선물세트박스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추가적으로 장애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장애가정 50가정에게도 물티슈선물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복지관 페이스북 및 홈페이지(www.gscrc.or.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당첨자는 6월 3일 홈페이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복지관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고마운 마음과 사랑을 전하고 서로의 행복을 기원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많은 사람들이 남긴 응원 메시지를 보며, 힘과 위로를 얻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드림제지 손은지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복지관에서 기분 좋은 행사를 기획해주시고 작게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감사하다. 모두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정이 회복되고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