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전달식 사진.ⓒ양천장애인종합복지관

양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경환)은 양천구 소재의 꼬마숲 상아아름 어린이집의 만0~2세 어린이들이 2019년 알뜰바자회에서 정성스레 모은 후원금을 2020년 1월 6일 전달 받았다. 이 후원금은 어린이들의 개인 물품을 팔아 발생한 수익금 전액이며, 어린이들이 후원을 통해 주변에 어려운 사람을 돕고 따뜻한 마음을 느끼자는 취지로 전달되었다.

꼬마숲 상아아름 어린이집은 “올해 처음으로 열린 바자회에서 아이들의 정성이 담긴 후원금을 전달하게 되어서 기쁘다.”며 “금액은 적지만 이 후원금이 복지관에서 소중하게 쓰여지기를 바라며, 2020년에도 바자회를 열어 지속적인 후원을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에 김경환 관장은 “이번 후원이 어린이들에게 이웃에게 정을 더하는 소중한 경험이 되어 따뜻한 마음으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장애인들에게 따뜻한 관심을 보여준 어린이와 학부모, 어린이집 교사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양천장애인종합복지관 후원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 및 궁금한 점은 복지관 후원담당(최지원 사회복지사, 070-4804-6052)에게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