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관장 김선구)은 지난 2019년 12월부터 2020년 1월 초까지 약 2개월간 지역사회 내 저소득 장애인 200가정에 로봇청소기를 전달하였다.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게 전달 된 로봇청소기는 소프트웨어 및 로봇청소기를 개발·제조하여 공급하는 기업인 ㈜나린알앤디에서 신체적, 경제적 제약으로 인하여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장애인의 일상생활 편의 증진을 위하여 후원하였으며 2019년 11월, 12월 총 200대의 로봇청소기를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에 전달하였다.

로봇청소기를 전달받은 저소득 장애인 가정은 “장애로 인하여 청소와 같은 가사활동에 어려움이 많았는데 이번 로봇청소기 전달을 통해 가정 내에서 더 깨끗하고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며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과 ㈜나린알앤디에 감사의 마음을 밝혔다.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의 김선구 관장은 “지역사회 내 장애인분들이 보다 편안하고 깨끗한 공간에서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는 선물이 되길 바라며,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을 위해 따듯한 손길을 보내주신 ㈜나린알앤디에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문의 /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지역복지팀 이다슬 031-895-3262)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