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물품 전달식.ⓒ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제밀알회(회장 최승선)는 9월 10일(화) 민족 고유의 추석 명절을 앞두고 장애인복지타운(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제시장애인체육관, 장애인 주간보호센터)을 찾아 어렵고 힘든 장애인 가구들이 따뜻하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명절물품을 전달했다.

김제 밀알회 최승선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명절만큼은 따뜻하고 풍요롭게 보냈으면 하는 바람으로 회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아 위문품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나눔과 봉사를 꾸준히 실천하는 밀알회가 되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적극적으로 봉사하겠다는 뜻을 밝혀 훈훈함을 더했다.

밀알회의 지역사회를 향한 따뜻한 나눔은 추석에 외롭고 힘든 장애인들에게 명절물품 뿐만 아니라 행복을 선물하는 것이 되었다.

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 강정완은 “명절이면 더 힘들고 외로운 이웃들을 위해 해마다 장애인복지타운을 찾아 온정의 손길을 내밀어 주신 밀알회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제밀알회는 한알의 밀알이 되어 상호 이해와 협력을 바탕으로 건전한 국민정신을 자아내 조화와 균형있는 사회발전을 이룩하기 위해 노력하는 단체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