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 소독기 전달식.ⓒ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코오롱 가족사회봉사단(총무 공진애)은 지난 7월 26일(금) 50만원 상당의 장난감 소독기 1대를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숙희)에 전달했다.

복지관은 아이들의 자발성과 능동성을 촉진하기 위해 다양한 놀이 매체를 활용하는데, 아이들이 함께 사용하고 중증 장애아동의 경우 놀잇감을 입으로 빨고 씹기도 하여 매번 세척 하고 소독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다.

따라서 무더운 여름 전염성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놀잇감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소독하여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코오롱 가족사회봉사단이 따뜻한 마음을 모아 나섰다.

코오롱 가족사회봉사단 총무 공진애는 “이용자가 보다 청결하고 안전하게 장난감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직접 구입하여 준비하였다.”, “더운 여름이지만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시간이 있어서 봉사단 모두 행복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숙희 관장은 “작년 전자동혈압계에 이어 금년도 장난감 소독기까지 코오롱 가족사회봉사단의 지속적인 관심에 감사드린다.” 며 “덕분에 우리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이용자가 좀 더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장난감 소독기는 코오롱 가족사회봉사단의 따뜻한 마음이 이용자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전달하고 있는 복지관 1층 소아재활운동실에 비치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코오롱 가족사회봉사단은 코오롱 그룹 내의 임직원 부인들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체로서 기업의 사회공헌과 기부문화 정착을 위해 전국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