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이섬으로 리마인드 웨딩여행.ⓒ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은정)은 지난 4월 25일 장애가족을 모시고 웨딩사진을 촬영하는 ‘장애부부 허니 톡톡(TALK TALK) 리마인드 웨딩여행’을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남이섬으로 다녀왔다.

  

이번 ‘장애부부 허니 톡톡(TALK TALK) 리마인드 웨딩여행(이하 허니톡톡)’은 경제적으로 여건이 되지 않아 웨딩사진을 한 번도 찍은 적 없는 장애인 가정을 위해 준비했으며, 웨딩사진 촬영과 함께 여행을 통해 재충전 하는 힐링의 시간을 마련했다.

 

아침부터 허니 톡톡 여행을 가기 위해 복지관으로 도착한 부부는 로렌티아 웨딩업체의 도움으로 웨딩촬영 준비를 마쳤다. 그 후 부부는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 미래재단과 벤츠 사회공헌위원회와 함께하는 ‘2018 메르세데스-벤츠 올 투게더 사회복지기관 차량 지원 사업’ 선정되어 지원받은 벤츠를 타고 복지관 직원들의 축하를 받으며 출발했다. 수줍게 인사를 하며 고마움을 표시한 부부는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허니 톡톡에 참여한 신랑 정○○은 “사는 것이 바빠 아내와 제대로 여행을 다니기도 힘들었다. 여러 가지 힘든 상황에도 묵묵히 나를 믿고 따라 준 아내에게 고맙고, 이번 여행을 통해 늦게나마 웨딩촬영을 하게 도와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박은정 관장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지원을 통해 그동안 사정이 있어 웨딩사진을 찍지 못한 장애인 부부에게 웨딩 사진 촬영으로 추억의 한 페이지를 만들어 드려 기쁘다. 앞으로도 장애인에게 행복을 드리는 사업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