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엔터테인먼트 업무협약.ⓒ대구광역시달구벌종합복지관

대구광역시달구벌종합복지관(관장 서준기)은 4월29일(월) ㈜MS엔터테인먼트(대표 김정렬)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날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장애아동청소년의 문화·예술·교육활동 참여지원 등에 관해 서로 협조하기로 약속했다.

협약식에는 달구벌종합복지관 서준기 관장과 계명문화대학 생활음악학부 겸임교수 겸 MS엔터테인먼트 김정렬 대표가 참석했다.

김정렬 대표는“현재 많은 복지관과 업무협약을 맺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진행 중이다, 달구벌종합복지관과 많은 교류가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서준기 관장은 “업무협약을 통해 음악에 관심 있는 장애아동청소년에게 좋은 교육의 기회를 줄 수 있고 앞으로 상호교류를 통해 진행하게 될 프로젝트도 기대가 크다, 잘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MS엔터테인먼트는 대구·경북지역의 청년뮤지션들을 발굴하고 지역을 기반으로 성장하도록 음악컨텐츠사업과 공연기획사업을 펼쳐나가고 있다. 또한 지역 문화예술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매월 한 차례식 찾아다니며 재능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달구벌종합복지관과 ㈜MS엔터테인먼트는 장애아동·청소년들에게 더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문화·예술·교육활동에 큰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