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장복in탤런트’ 오프닝공연.ⓒ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관장 길재경)은 25일 제39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복지관 강당에서 ‘남장복 in 탤런트’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복지관 이용인, 관객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장애인의 숨겨진 끼와 재능을 발휘하고 함께 모여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계획됐다.

사전접수를 받아 선정된 9팀이 무대에 올랐으며 참가자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악기연주와 춤, 노래 실력을 뽐내며 풍성한 시간을 채웠다.

화려한 조명과 함께 신나는 음악이 흐르자 한 사람 두 사람 관객들이 무대로 나와 열정적인 호응을 쏟아내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프로듀스101의‘나야 나’ 음악에 맞춰 강렬한 춤을 선보인 참가자는 관객들의 호응을 유도하고 함께 소통하는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대회 심사를 맡은 이루빛 뮤지컬배우는 “많은 관객들이 호응을 잘 해줘서 공연할 때도, 심사할 때도 너무 즐거웠다. 끼와 열정이 가득한 장애인들이 이번 대회를 통해 더욱 자신감을 얻는 계기가 된 것 같아 기쁘다”며 “기회가 된다면 다시 복지관을 찾아 더 많은 장애인분들과 함께 즐거움을 나누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4월 29일 지호한방삼계탕 다산신도시점과 함께하는 점심 나눔을 실시한다. 아울러 5월 2일부터 3일까지 복지관 로비에서 어린이날 이벤트, 15일에는 이마트희망나눔봉사단과 함께하는 나들이를 마련하여 장애인과 가족과 같은 정을 나눌 예정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