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가정 LED 전등 교체사업 기념 단체사진.ⓒ장애인종합복지관

지난 4월 13일(토) 진주시 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홍정표)은 진주남강청년 회의소(회장 강대민)와 진주성 로타리클럽(회장 허기윤)의 지원으로 진행되는 ‘장애가정 LED 전등 교체 사업’을 진행했다.

이날, 오전 9시 진주 시청 앞에서 전등 교체 사업을 지원⋅진행하는 기관이 모두 모여 착수식을 시작으로 진주 전역을 다니며, 장애가정 약 20가구를 방문하여 전등 교체 사업을 진행했다.

LED 전등 교체 사업은 장애가정의 보다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진행됐으며, 진주시 내 저소득 장애가정 약 20가구의 노후화된 전등을 최신 LED 전등으로 무상으로 교체 완료했다.

진주남강청년 회의소 강대민 회장은 “지역 내 많은 장애인들이 불편한 환경에서 생활하고 있다고 이야기를 듣고 조금이나마 더 좋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어 진주시 로타리클럽, 진주시 장애인 종합복지관과 연계해 이 사업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지속적인 사업이 되기 위해 계획 중이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사회 소외된 계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