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이 행복나눔 행사 기념사진.ⓒ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곽상구)은 벽산엔지니어링 자원봉사단과 함께 26일(토) 설맞이 행복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본 행사는 벽산엔지니어링 임직원 20여명이 참여하여 설맞이 장애인 50가정을 대상으로 설맞이 선물을 직접 방문 전달하는 행사이다.

 이날 선물은 생활필수품과 사골육수, 떡국 떡을 비롯한 식품 10종 세트를 준비하여 설날 가정에서 떡국을 직접 요리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벽산엔지니어링 임직원은 가족단위로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하였으며 설 선물을 직접 포장 하고 장애인가정에 방문하여 선물과 새해 인사를 건네는 일을 도왔다.

 올해 봉사활동에 처음 참여한 벽산엔지니어링의 한 직원은 “‘새해를 맞이하여 뜻 깊은 행사에 가족들과 함께 참여하게 되어 봉사하는 즐거움을 느꼈다. 우리 아이들도 생활속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봉사정신을 배울 수 있었고, 방문한 가정에 즐거운 일이 가득한 한해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벽산엔지니어링은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매년 임직원들이 직접 방문하여 자원봉사활동을 펼쳐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노원구에 위치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통해 장애인에게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