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부장관표창 수상식.ⓒ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숙희) 소속 자원봉사단체 관음회(회장 김순임)는 지난 11월 20일(화)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2018년 전국사회복지나눔대회에서 보건복지부장관표창을 수상하였다.

전국사회복지나눔대회는 인적 나눔 활성화를 위해 보건복지부 후원,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행사로써, 사회복지 증진과 사회복지 발전에 공헌한 인물을 선정하여 수상하고 있다.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소속 자원봉사단체인 관음회는 지난 13년간 지역주민들에게 배푼 따뜻한 나눔활동을 인정받아 보건복지부장관표창을 수상했다.

김순임 관음회 회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의 봉사활동에 더욱 더 열정을 가지고 활동할 수 있을 것이다.” 라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관음회는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2005년부터 식당자원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하여 지역장애인들에게 따뜻한 온정과 마음을 전하고 있다. 또 정기 봉사활동 이 외에도 추가적인 기관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지역 장애인복지 활성화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