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고용캠페인 실시했다.ⓒ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채정환)은 2018년 10월 25일(목) 장애인 고용 인식개선을 통해 장애에 대한 이해와 고용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장애인고용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장애인 고용 연계 가능성이 높고, 기업체가 밀집되어 있는 성남산업단지 내에 위치한 SKn테크노파크에서 사업주 및 관련 근로자, 상가 입주민 등을 대상으로 장애인고용캠페인을 진행했다.

장애인고용 인식 개선을 위한 직장내 에티켓 안내, 인식개선 작품 전시, 디퓨저(천연 방향제) 만들기 체험 등의 내용으로 기업 관계자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였다.

더불어 장애인고용에 대한 컨설팅이 이루어졌으며, 건설 업종인 ㈜미000, 과 식품 업종인 비00, IT 업종인 ㈜E0000 등의 기업들이 장애인 고용에 대한 제도 설명과 상담을 통해서 장애인고용정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기회를 가졌다.

장애인 채용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인 책임과 관심은 있지만, 막연하고 검토 중에 있는 기업에서는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직업지원팀으로 문의 주시기 바란다.(대표 전화 031-733-3322)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