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험 나들이 기념사진.ⓒ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10월 23일(화) 한국야쿠르트 경남지점(지점장 최동오)은 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중기)과 함께 창원 지역 내 거주하는 저소득 장애인을 대상으로 창원 시티세븐CGV에서 영화관람 및 점심식사 지원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문화체험 행사에는 한국야쿠르트 경남지점의 최동오 지점장이 함께 참여하여 저소득 장애인들과 영화를 관람하고 점심식사 후 물품을 직접 배분하는 등 지역 내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적으로 힘쓰는 모습을 보였다.

한국야쿠르트 경남지점은 올해만 벌써 3번째 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지역 내 저소득 장애인을 위한 물품 제공 및 문화체험을 진행하고 있으며, 장애인 복지 분야 뿐 아니라 창원 지역 내 저소득 아동, 독거노인 등을 위해 매월 테마가 있는 문화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최동오 한국야쿠르트 경남지점장은 “비장애인이 지역사회에서 당연히 누리고 있는 문화의 기회를 장애인들 역시 동등하게 누릴 수 있도록 작은 마음을 모아 행사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창원지역 장애인들의 문화 향유 기회를 향상시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한국야쿠르트 경남지점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중기 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 문화체험을 통하여 짧은 시간이지만 삶의 활력소가 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들어 준 한국야쿠르트 창원지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체험 활동이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아이디어를 제안하도록 하겠다. ”라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