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기념 떡 케익 컷팅식.ⓒ사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

사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조임덕)은 개관 10주년을 맞이하여 10월 19일(금) Thank you ‘행복한 세상의 중심’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송도근 사천 시장, 박미자 철쭉회장, 김영애 사천시의원 등 많은 내빈과 지역주민들이 개관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했다.

개관 10주년을 맞이한 기념행사에는 사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의 10년 역사를 뒤돌아보고, 그동안 장애인 복지발전과 지역복지증진을 위해 수고한 분들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표창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임덕 관장의 기념사와 송도근 시장 및 윤종술 사)느티나무경상남도장애인부모회장의 축사가 진행되었으며 축하공연으로 기념식의 의미를 더했다.

한편 조임덕 관장은 “복지관의 10번째 생일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지역장애인의 복지욕구 수요에 적절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 더욱 발전하는 사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다”며 감사의 인사말씀을 전했다.

또한 기념식이 종료된 후에는 복지증진활성화를 위한 복지기금마련바자회가 진행됐다. 바자회에는 여성장애인생산품 판매와 먹거리 마당, 먹사모 회원전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구성되어 늦은 시간까지 지역주민들의 발길이 끈이질 않았다. 또한 지역사회 내 많은 봉사단체들의 손길이 전해져 훈훈하고 풍성한 바자회가 진행될 수 있었다.

사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 관계자는 지금처럼 장애인복지발전에 힘 쓸 것이며, 열린 마음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라는 관훈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고 발맞춰 걸어갈 것을 약속하고, 10년 동안 복지관에 따뜻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함을 전하며 앞으로도 아낌없는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10주년 기념식과 바자회의 막을 내렸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