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장애인복지관(관장 변창수)은 세종시 장군면에 위치한 ㈜플러스 메디칼(대표 김종군)에서 세종시장애인복지관 직원들의 복리후생을 위한 후원금 150만원을 지원받았다고 전했다.

㈜플러스메디칼은 2015년 개관 당시부터 현재까지 장애인복지와 장애인일자리 창출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세종시장애인복지관 직업지원팀과 연계하여 직업훈련생들에게 스티커 부착 등의 임가공 작업을 제공하여 세종지역 장애인들의 고용과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 세종시장애인복지관에 발주한 작업의 수익 일부를 후원하여 지역사회 장애인들의 복지향상에 사용될 수 있도록 지역사회 복지활동에 동참하기도 하였다.

㈜플러스메디칼(김종군 대표)은 “‘평소 장애인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시는 세종시장애인복지관 직원분들에게 감동을 받았으며 협력업체이자 지역사회 일원으로써 직원분들을 격려하고 싶었고 장애인들을 위해서 후원한 것처럼 직원분들에게 힘이 되어드리고 싶어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에 세종시장애인복지관(관장 변창수)은 “장애인 복지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 주셔서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었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직원들을 위해서 마음을 나누어 주셔서 깜짝 선물을 받은 것처럼 기쁘다. 사회복지 종사자들과 장애인들이 모두 행복한 세종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