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홀트배 전국휠체어농구대회를 앞두고 기량점검의 시간을 가졌다.ⓒ아산시장애인복지관

지난 10일 아산휠스파워농구단(단장 이창호)은 제24회 고양시홀트배 전국휠체어농구대회를 앞두고 기량점검 및 팀워크를 다지기 위해 대전휠체어농구단을 방문해 교류전을 치렀다.

첫 대결에서는 65점 중 32점을 성공시킨 윤정문 선수의 원맨쇼에 힘입어 65-64, 극적인 역전승을 거뒀다.

최근 휠스파워농구단 주축선수들이 대거 실업팀으로 이적하면서 실력이 약하다는 평. 때문에 이 날 승리는 큰 의미가 있었다.

윤정문 선수는 경기 후 “못 이길 줄 알았는데 이겨서 좋다. 그리고 선수들이 성장 할 수 있게 항상 든든하게 힘을 실어주시는 이창호 단장님, 최순호 부단장님께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아산휠스파워농구단은 아산시 및 삼성전자(온양사업장),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으로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 운영된다.

아산휠스파워 농구단 선수로 활동을 원하는 장애인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문화체육지원팀(041-545-7727, 7710)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