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와이오토(주) 직원분들과 후원금 전달식 모습.ⓒ아산시장애인복지관

디와이오토(주)(이귀영 사장)가 2018년 1월 25일(목), 10시에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창호 관장)을 방문하여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 날 전달식에서는 디와이오토(주) 이귀영 사장님 외 4분의 직원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금은 디와이오토(주) 직원들이 모은 후원금으로 아산시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후원금을 전달했다. 디와이오토(주)는 현재 34명의 장애인을 채용하여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일하고 있으며, 평소에도 장애인 복지에 대한 관심이 많은 기업이다.

디와이오토(주) 이귀영 사장은 “지역사회 장애인들이 취업을 하고 자립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창호 관장은 “지역 사회 장애인들을 위해 일자리도 창출하고 후원금도 전달해주어 감사드리며, 직원들이 소중하게 모은 후원금은 지역사회 장애인들을 위해서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의 프로그램 지원 및 장애인을 위한 후원을 원하는 단체 혹은 개인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기획운영지원팀 최병문 사회복지사에게 연락하면 된다. (☎545-7727 ,7710)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