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적청소년농구팀 아산BIGS팀과 기념촬영.ⓒ아산시장애인복지관

정통 판타지 스포츠게임 ‘판타지볼’을 운영하는 (주)아이스라이트(대표자 박병욱)가 지난 10일 오후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을 방문해 지적청소년농구팀 아산BIGS의 운영을 위한 대회출전비 30만원과 몰텐코리아에서 70만원 상당의 농구공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주)아이스라이트 박병욱 대표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최순호 사무국장을 비롯하여 지적청소년농구팀 아산BIGS 감독 및 코치, 선수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주)아이스라이트 박병욱 대표는 “농구를 사랑하고 뜨거운 열정을 갖고 있는 아산BIGS 선수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비록 이번 전달은 적은 금액과 훈련용품이지만 나아가 다방면으고 지속적인 후원이 될 수 있도록 계획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최순호 사무국장은 “우리 복지관에 후원금 및 후원물품을 전달해주어 감사하며, 아산BIGS팀 선수들이 다치지 않고 즐겁게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애청소년농구팀 아산 BIGS는 매주 월요일 16:00~18:00까지 아산시 청소년교육문화센터 스마트체육관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훈련에 임하고 있다. 아산 BIGS와 함께 운동하기를 희망하거나 함께 훈련을 이끌어나갈 자원봉사를 모집하오니 관심이 있는 분들은 많은 연락 바랍니다.

지적장애청소년농구팀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문화체육지원팀(☎041-545-7727) 최진영 생활체육교사에게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