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체육 및 생활체육대회 출정식을 가졌다.ⓒ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은 16일 오후 5시, 참여하고 책임지는 장애인 체육활성화를 위한 '2017 전문체육 및 생활체육대회 출정식'을 3층 통합교육장에서 진행했다.

이날 출정식에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에서 운영․지원하는 아산휠스파워농구단, 아산스마트라이노 슬레이지하키팀, 한우리배드민턴동호회, 스마일배드민턴동호회, 스마트당구동호회, 아장복탁구동호회, 보치아팀, 지적장애인농구팀, 지적장애인풋살팀 등 11개 생활체육 및 전문체육팀 50여명의 선수들이 참석했다.

출정식을 통해 장애 극복을 위한 재활 의지를 다지고 동호회 활동 및 훈련, 앞으로 열리는 대회에서의 무사 기원 및 필승 다짐, 종목간의 정보 공유와 교류를 위한 시간을 가졌다.

출정식은 참가팀 소개, 내빈 소개, 인사말, 축사, 팀별대표자들로부터 각오 다짐, 사업 공유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아산시시각장애인협회 김영돈 회장은 축사를 통해 "장애인들의 건강증진과 역량강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복지관과 이창호 관장에게 감사하며, 올 한해도 생활체육을 통해 재활뿐만 아니라 많은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살아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김성완 회장(아산시농아인협회), 박광순 센터장(아산시자원봉사센터), 엄신호 회장(아산시장애인배드민턴협회) 등이 선수들에게 격려의 뜻을 전했다.

이창호 관장은 "올 한해도 큰 사고 없이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체육활동에 참여하길 바라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지원하여 모두가 건강하고 즐겁게 지역 사회의 구성원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생활체육 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는 장애인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문화체육지원팀(041-545-7710,7727)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