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고객감사의 날 행사모습.ⓒ사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

사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대기)은 12월 14일 오전 10시 복지관 내에서 ‘제5회 고객감사의 날’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복지관을 찾아준 지역 장애인, 후원자와 자원봉사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지역 장애인 노래자랑 대회, 경품추첨, 무료 중식 나눔, 대한가수협회 축하공연, 장애인 하모니카 교실 참여 이용자들의 하모니카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 아울러 올해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준 후원자와 자원봉사자에게 감사패를 수여한다.

또한, 보건복지부·경상남도 지원 여성장애인교육지원사업 참여 이용자들의 공예작품 전시회, 장애인 서예·문인화 자조모임 ‘먹사모’ 회원전 등 지역 장애인의 다양하고 멋진 솜씨를 엿볼 수 있다.

정대기 관장은 “이번 행사는 복지관을 이용하는 지역 장애인의 삶의 만족도와 자존감을 높이고, 한 해 동안 복지관에 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날”이라며, “지역 장애인, 지역주민 등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사단법인 느티나무 경상남도장애인부모회가 수탁·운영하고 있는 사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상담·사례관리사업, 직업재활사업, 권익옹호사업, 재가복지사업 등 지역 장애인의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감사의 날에 대한 참여 및 문의는 사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 가족·문화지원팀(055-830-5512)으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